몬스타엑스, 'Fighter(파이터)'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100만뷰 돌파

입력 2016-10-06 08:32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 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1theK 유튜브, SNS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 (THE CLAN Part.2 GUILTY)`의 타이틀곡 `Fighter(파이터)`를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인위에타이를 비롯한 중국 동영상 사이트 채널에서도 100만뷰를 쾌속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는 상실과 아픔으로 인한 클랜의 시작을 보여준 PART.1 `LOST`에 이어 `GUILTY`를 주제로 질주하는 젊음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표현,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곧 200만 될 것 같던데", "파이터 뮤비 진짜 대박적", "미드나 영화보다 더 고퀄이야", "걸어에 이은 파이터! 클랜 2.5부작 진짜 웰메이드"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10월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야간 아이돌!` 방송에서 하트 2103만6986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했다.

신곡 `파이터`는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Martin Hoberg Hedegaard, 최진석이 만든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으로,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 웅장한 멜로디에 직설적인 노랫말이 쉴 틈없이 교차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 (THE CLAN Part.2 GUILTY)`를 발표하고 6일 M.net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