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재파탈에 찬물을 끼얹는 하얀 각질! 클렌징으로 극복
가을에는 여름 동안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두꺼워진 각질층이 건조한 날씨를 만나 들뜨면서 얼굴이나 팔 다리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다. 각질은 보기에도 싫을 뿐 아니라 방치하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클렌징 단계에서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각질과 모공 케어에 최적화된 진동 클렌저다. 1분에 1만 5천 번 진동하는 브러시가 장착돼 피부 관리가 귀찮은 남성이라도 매일 1분씩 사용하면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다. 늘어진 모공과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 활력 있는 피부로 자신감 충전
세안 후에는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스킨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킨은 피부 진정과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줘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는 마로니에 씨앗 성분이 함유돼 남성 피부의 자극 및 건조함을 완화시켜 주면서 산뜻하게 흡수되는 알코올 프리 스킨이다. 유기농 캐머마일 성분이 활력을 부여해 더욱 건강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 젊은 피부로 컴백하고 아재파탈 완성!
젊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아가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단계까지 챙겨야 한다. 특히 남성 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여성보다 피지량은 많은 반면 수분량은 3분의 1 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건조한 환절기가 되면 급격한 노화를 불러온다.
리리코스 옴므 마린 얼티밋 크림은 풍부한 영양소를 지닌 클로렐라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됐다. 세월의 흔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남성 피부에 젊음의 에너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특히 해양심층수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남성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시켜 준다.
▲ 눈가 주름이 동안을 좌우한다
눈가 주름 하나가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든다. 놓치기 쉬운 눈가 주름 관리하고 동안으로 거듭나자. 라네즈 옴므 듀얼 액션 아이 스틱은 눈가의 잔주름과 어두운 다크서클을 한 번에 관리한다. 주름 완화 성분인 아데노신과 다크서클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눈가 고민을 해결해주며, 메탈 어플리케이터가 쿨링 효과로 지친 눈가에 리프레시 효과를 선사한다. 스틱 형태로 손에 묻어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