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6회째 맞이한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 건강에 대한 정보와 자가 검진의 중요성을 알려 가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행사로, 르까프는 2011년부터 매년 티셔츠 협찬 등 후원 활동에 지속 동참하고 있다.
이번 개최되는 서울대회에 르까프는 마라톤 참가자를 위한 기능성 티셔츠 및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30년 역사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핑크색 홍보 부스를 설치해 SNS 이벤트 및 `르까프를 신고 뛰어라` 경품 이벤트 등 참가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는 국가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지난 30년간 소비자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해 시대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며, 소비자와 소통해왔다"며, "지속적으로 건강과 관련된 행사에 참여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는 10,000명 선착순 마감으로 참가자를 모두 접수 마감 했으며, 참가자는 오는 9일 오전 9시 반에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