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의 피처링은 달랐다.
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XIA준수)가 어제(8일) 공개된 크루셜스타의 싱글 ‘또 있을까 싶어’에서 역대급 피처링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생애 첫 힙합 피처링에 나선 김준수(XIA준수)는 감성 보컬 크루셜스타의 래핑에 애절한 보이스를 더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동료 크루셜스타의 선공개 싱글에 지원 사격에 나섰던 김준수(XIA준수)는 ‘또 있을까 싶어’ 피처링을 통해 다시 한 번 명품 보컬다운 존재감을 입증해 냈다. 도입부의 잔잔함과 후렴구에서 선보인 호소력 짙은 보컬색이 가을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으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것.
김준수(XIA준수)의 피처링 음원을 접한 팬들은 “티저 영상의 한 소절만으로도 마음 울리더니, 완곡은 어마어마합니다”, “피처링이라 그런지 살짝 힘 뺀 목소리마저 내 취향 저격”, “가을 날씨에 딱 어울리는 보컬색! 그냥 녹는다 녹아”, “애잔함과 감성 보컬이 더해지면 그냥 사랑입니다”, “이것은 피처링계의 역대급 존재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루셜스타의 ‘또 있을까 싶어’는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준수는 현재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를 통해 호평 속에 뮤지컬 무대를 성황리에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