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은 지키고 체지방을 감량할 수 있는 방법은? 그린커피빈 신제품 출시예정

입력 2016-10-14 09:23  

평생 숙제라는 다이어트에서 가장 걱정되는 것은, 단연 `건강`이 아닐 수 없다.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와 함께 건강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
`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동반 급증하는 이 때, 호주에서 시작된 다이어트 브랜드 (주)스프렉사 코리아(대표 윤욱, 최현준)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케 하는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스프렉사는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며 근육량/지방 비율 증가에 효과가 있는 그린커피빈을 이용하여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브랜드 자신감과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한 직원모델 시리즈 1탄으로, CRM팀 고객관리매니저가 모델로 등장하는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는 10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프렉사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바디톡 다이어트`이후 체지방까지 완벽하게 감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디톡 이후 유지나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원할 시 간편하게 물에타서 섭취하면 된다.



그린커피빈은 지방세포의 증식에 관여하는 신호전달 체계를 조절하고, 지방세포의 분해를 돕는 등의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뿐 아니라 식욕조절 호르몬인 렙틴을 정상화 시키고, 식욕 증가호르몬인 갈라닌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거기다 스프렉사는 독보적이고 안정적인 추출기술을 더해, 핵심 성분인 클로로겐산(커피속에 다량 포함된 폴리페놀 화합물)을 디카페인으로 추출하였다.

기존 제품(시네톨 다이어트)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특유의 커피 맛을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알려져 기존 고객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이라는 식약처의 인증으로 한 층 더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건강한 체지방 감량, 충분한 영양공급, 식탐조절 등을 원한다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섭취와 식이조절 및 운동을 병행하여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나 영양공급과 효과적인 체지방 감량의 시너지 효과를 내어 근육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미 미국 유명 건강프로그램 `닥터오즈쇼`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오는 10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4일부터 회원 대상의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주)스프렉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