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데뷔 1주년을 맞아 깜짝 V앱으로 팬들을 만난다.
10월 2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TWICE 1st Anniversary V`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V앱 방송에서 24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 1` 수록곡 `ONE IN A MILLION`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ONE IN A MILLION`은 백만 명 중의 한명이라는 뜻을 가진 문구로 트와이스의 상징 인삿말이기도 하다.
트와이스는 1주년을 맞아 가온차트 2016년 누적 스트리밍 1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한 상황.
이런 트와이스가 1주년 맞이 `TWICE 1st Anniversary V`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24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전망이다.
또 방송이 끝난 후 21일 0시엔 새 앨범 타이틀 곡 `T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10월 20일 데뷔한 트와이스는 각종 기록들을 쏟아내며 역대급 신인 걸그룹 탄생을 알렸다.
데뷔곡 `우아하게`는 한국 가수 데뷔곡 최초 스트리밍(가온차트 기준) 1억건, K-POP 가수 데뷔곡 최초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두번째 미니앨범 `CHEER UP`은 이날 2016년 가온차트 누적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K-POP 가수 최단기간 스트리밍 1억건,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달성도 기대케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