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 마케팅 기업인 앱홀(대표 박건수)이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의 Ad Tech 부문, 인스타그램 파트너의 Community Management 부문에서 동시에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지난 10월 23일 밝혔다.
이는 해당 SNS들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본사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앱홀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광고 플랫폼인 엄찌닷컴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돕는 계정 관리 플랫폼인 건돌이닷컴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해당 SNS들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엄찌닷컴은 검색어 리타겟팅 기능, 효율 최적화 광고 기능 등 앞서가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건돌이닷컴은 계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통계를 유의미하게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돕는 플랫폼이다.
박건수 대표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해당 SNS들의 파트너로 동시에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에 너무나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 인증을 바탕으로 국내의 광고주들의 성장을 돕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해외 진출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