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드래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 RPG ‘매직리전’이 더 강력한 마법사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알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는 ‘매직리전’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강력한 마법사와 영웅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들의 추가 및 유저 의견을 반영한 시스템 개선이 핵심이다.
먼저, 새로운 시스템인 유물이 추가된다. 조각 형태의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심연 스테이지도 함께 추가되는데, 100층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특정 층에서는 신비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유물은 융합을 통해 등급을 올릴 수 있으며, 동일한 유물 3개를 합성하여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특별한 속성을 갖게 되는 만큼 유저는 마법사와 영웅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더 높은 마법사 승급시험 콘텐츠가 추가되며, 영웅 속성에 치명타저항 등의 새로운 속성 추가, 새로운 지역 오픈 등 마법사와 영웅을 위한 부분과 기존 콘텐츠의 추가 업데이트 반영을 주요 요소로 손꼽을 수 있다.
얀드래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으면서 더 재밌는 게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나가고 있다.”라며, “마법만을 위한 전투가 강점인 매직리전인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은 보다 강력한 마법사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항상 게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매직리전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