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년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조사는 39개 업종 141개 기업 및 26개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하는 온라인 조사로 실시됐습니다.
현대건설 고객센터는 특화된 전문 상담시스템과 전문 상담인력을 운영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모든 상담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품격 높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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