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R&B 가수 코스믹 걸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통해 국내 정상급 인기래퍼 산이와 만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25일 낮 12시 공개된 코스믹 걸의 신곡 `Don`t you worry `bout me` 티저 속에는 코스믹 걸의 전 남자친구로 분한 산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산이의 손을 뿌리치며 밀어내는 코스믹 걸의 시크한 모습이 그려지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Don`t you worry `bout me`는 그루브한 비트와 세련된 사운드로 구성된 알앤비(R&B) 팝이다. 코스믹 걸만의 매력적인 중성 보이스에 산이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지며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도 중독성 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Don`t you worry `bout me`는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 걸이 공동으로 프로듀싱,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로 빚어졌다.
코스믹 걸은 최근 발매된 산이의 `나쁜X`를 비롯해 마마무의 `이모션(Emotion)`과 `기대해도 좋은 날`, tvN 드라마 `두번 째 스무살` OST `별` 등에 작곡, 작사가로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 9월 데뷔곡 ‘그럼 뭐해’를 통해 R&B 가수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코스믹 걸의 두 번째 싱글 `Don`t you worry `bout me`는 오는 29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