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갤노트7 악재에도 6년 연속 브랜드 순위 1위

입력 2016-12-04 16: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의 갤럭시가 주력 제품인 갤럭시 노트7의 단종이라는 대형 악재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순위 1위를 유지했습니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 갤럭시는 6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이마트와 카카오톡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는데, 삼성 갤럭시와의 점수 격차가 줄어 향후 상위권 브랜드 간의 1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올해 가장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는 현대차의 제네시스로 전체 순위 31위, 자동차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6위에 올랐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위로 하락하는 등 경영 비리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은 롯데그룹 브랜드는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면치 못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