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필이 발매 특별 생방송을 통해 신곡 `성북동`을 최초로 공개한다.
5일 밤 12시 새 미니앨범 `from Feel(프롬 필)` 발표를 앞둔 김필은 앨범 발매 30분 전인 오후 11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Present(엠넷 프레즌트)`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김필은 이번 생방송에서 자신의 근황을 비롯, 전곡 자작곡을 수록한 새 앨범 `from Feel`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냄은 물론, 방송 최초로 신곡 `성북동`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Mnet 단독 생방송은 최근 컴백한 래퍼 헤이즈에 이어 남성 보컬리스트로는 김필이 처음으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색깔 있는 목소리와 실력으로 `고드름 보컬`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는 김필은 이번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싱어송라이터 김필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타이틀곡 `성북동`은 청춘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한 자락의 추억이 서려있던 곳을 떠올리며 쓴 곡으로, 김필 본인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동시에 듣는 이들의 추억도 끄집어내는 서정적인 노래다. 여기에 컴백 스페셜 방송 소식까지 알리며 새 미니앨범 `from Feel` 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김필은 5일 밤 11시 30분 Mnet에서 특별 편성한 컴백 기념 라이브 `Mnet Present(엠넷 프레즌트)`를 진행하고, 이어 6일 0시 새 미니앨범 `from Feel`을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