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상품 인기 뜨겁다...中 드라마 속 주얼리, 화장품 불티

입력 2016-12-06 15: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이하 <달의 연인>)의 여파가 심상찮다.

드라마는 종영되었지만 <달의 연인> 속에 등장한 장신구와 같은 주얼리와 관련 상품들이 중국에서 뜨꺼운 인기를 끌고 있다.

<달의 연인>의 MD 상품 판매 총괄을 맡은 (주)지나코스코어(JINACOSCORE) 측은 “드라마 <달의 연인>의 높은 해외 인기를 반영해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역직구 사이트 내에 <달의 연인> 관을 열었다. <달의 연인> 공식 장신구 디자인 및 제작사 민휘아트주얼리의 팔찌, 귀걸이를 비롯해 공식 화장품 협찬사 아이소이의 마스크팩, 화장품 외에 이준기, 이지은, 홍종현, 남주혁, 엑소 백현, 지수, 윤선우 등 등장인물의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 하고 있는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드라마 <달의 연인>에서 강하늘이 아이유에게 선물한 비취 팔찌, 아이유 귀걸이 등 한국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해당 주얼리들은 업데이트하고 나서부터 줄곧 클릭수와 판매수에서 1, 2, 3 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에 해외인들이 반응하고 있는 것이 놀랍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중 합작 드라마가 계속해서 제작되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고유의 상품들로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달의 연인>은 좋은 선례로 남게 될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