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의 시상식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된 ‘2016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김동완의 모습이 담긴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수상 트로피를 든 채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동완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 김동완은 많은 후보자들 중 국내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재능문화’ 부문에서 수상해 눈길을 끌었으며, 600여명이 넘는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의견을 통해 선정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동완은 지금까지 위안부 할머니와 지진피해, 저소득층 어린이와 미혼모 등을 위한 기부 행보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연말연시 연탄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 현장에 적극 참여하는 등 직접적인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김동완의 수상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수상 축하합니다! 꾸준한 모습 멋져요~”, “김동완씨 덕분에 기부와 봉사에 관심이 생겼어요! 감사합니다~”, “선행에 앞장서는 김동완 님, 너무 보기 좋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동완은 오는 12월 17일~18일 양일간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신화 콘서트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