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펀드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를 지원하기 위해 ‘펀문펀답’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펀문펀답’은 업계 최초 객관적인 데이터에 기반한 펀드상담 서비스입니다. 수익률 상위, 판매액 상위, 투자고수들의 포트폴리오 정보뿐만 아니라 평가등급 우수펀드 중 최근 수익률이 일시적으로 좋지 않았던 ‘역발상’ 펀드 리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1일부터 한 주간 시범운영한 결과 60여 명의 고객이 상담을 받았으며, 40% 고객이 매우 만족, 나머지 고객은 만족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자신에게 적합한 펀드를 선택하기 어렵다는 고객의견을 듣고 중립적인 성격의 펀드선택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대략 20분 내에 궁금한 점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다, 펀드상담이 가입권유로 이어지지 않아 고객부담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펀문펀답’ 서비스 이용은 무료이며, 펀드슈퍼마켓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펀드슈퍼마켓 사이트에서 상담예약 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