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진, 글로벌 홍삼 열풍 선도

입력 2016-12-22 11:21  



고유 기술로 중국/일본/미국/이탈리아 등에 `건강기능식품 수출`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홍삼,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다. 면역력, 기억력, 항산화 작용, 혈액순환, 피로회복, 해독작용, 스테미나 향상 등 다양한 효능의 천연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홍삼 중에서도 한국 홍삼은 다른 여러 나라에서 생산되는 홍삼에 비해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더욱 사랑 받고 있다.

무엇보다 사포닌의 종류가 다양하고, 약리효능 또한 뛰어나 글로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국 홍삼 중에서도 ㈜비티진의 비타민 머금은 홍삼 `더루트`는 잘 고른 홍삼을 비타민C에 침지하는 고유 기술을 통해 그 효능과 효과를 극대화 했다.

관계자는 "더루트의 경우 비타민 C에 홍삼을 침지하는 방식으로 특이사포닌 Rg3의 함량을 일반 홍삼 대비 약 5~20배 이상 높였다"며 이는 "비티진이 18년 동안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연구에 몰두했던 결과"라고 덧붙였다.

유방, 전립선, 피부암에 강한 항증식, 항전이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특이사포닌 Rg3는 인삼에는 없고 홍삼에만 존재하는 성분으로 글로벌 건강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홍삼의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듯 우수한 특이사포닌 Rg3의 함량을 대폭 높인 비티진은 특이사포닌에 대한 연구 이외에도 지난 18년 동안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에 대해 꾸준한 연구를 해오고 있다. 현재는 홍삼 사포닌 연구소뿐 아니라 GMP공장을 설립해 국내 여러 대기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원료 및 완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을 대상으로 활발한 수출 또한 진행하고 있어 한국 홍삼의 글로벌 진출에 발 빠른 선두주자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듯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는 비티진의 대표 제품으로는 ▲ 효소처리 홍삼 농축액(본) ▲ 캡슐(진홍삼사포닌캡슐플러스) ▲ 토닉(황.후.건) ▲ 워터젤리(친구랑, 키드젤) 제품과 더불어 ▲ 건강음료(42.195km, 진파워스페셜) ▲ 한방화장품(Herbal Iron G3) 등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15년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한 비티진의 이중 기능성 한방화장품Herbal Iron G3 시리즈와 42.195km 건강에너지드링크 시리즈는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