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업계 온라인광고 론칭 '착!척!축!'

이근형 기자

입력 2016-12-27 15: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새해를 맞아 저축은행업계가 온라인광고를 새로 론칭했습니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업계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라인 광고를 27일 새로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온라인광고는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이라는 개념을 담아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제작됐습니다. 저축은행이 고객의 생활에 맞춰주는 생활 밀착형 은행이라는 의미라고 중앙회는 소개했습니다.

중앙회는 포털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 이번 광고를 유통시킬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는 커피쿠폰 이벤트를 내년 1월 1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합니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저축은행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이런 홍보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업계가 중금리대출과 같은 서민지원 상품을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착실히 수행하다보면 한 걸음씩 고객의 신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