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모바일 무협 MMORPG ‘나인: 푸른 숲의 전설(이하 나인)’이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는 서버대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나인’은 ‘구미호’의 배경스토리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푸른 숲으로 구현된 방대한 오픈필드에서 다양한 탈것을 타고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FULL 3D MMORPG다. 각각의 매력을 가진 4가지 직업을 선택해 각기 다른 전투플레이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인’에서는 타 서버 유저들과 서로 경쟁하거나 협동하는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5인 파티를 구성해 끝장싸움을 즐기는 5vs5 청구 무도대회, 서버간 깃발 쟁탈전, 매주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맺고 보스를 처치하는 요족폭동 및 스승과 제자가 파티를 맺고 함께 던전을 공략하는 사제던전 등이 추가된다.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와 함께 ‘나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일정 확률로 희귀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만희옥과 매일 충전 이벤트, 매일 소비 이벤트를 1월 1일(일)까지 진행하고, 1월 8일(일)까지 희귀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소비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1월 11일(수)까지 ‘나인’의 플레이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채 아바타 의상을 증정해 ‘나인’만의 코스튬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나인의 유저들이 서버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동시에 연말을 마무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면서 웃을 수 있는 게임 나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이며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