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 광고 공개

고영욱 기자

입력 2017-01-06 15:08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이 올해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에는 좋은 방을 찾을 때 가장 필요한 정보는 많은 정보가 아니라, 방의 장점과 단점을 다방면으로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정보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매물의 장점과 단점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다방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다방면 스코어’는 오늘부터 다방 서비스에 반영돼 사용자들의 합리적인 부동산 매물 선택을 도울 예정입니다.
이번 신규 캠페인 광고는 다방 전속 모델 혜리와 함께한 네 번째 광고로,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과 TV, SNS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박성민 스테이션3 사업본부장은 “전속 모델 혜리씨와 함께한 네 번째 캠페인인 만큼, 다방의 장점과 모델의 매력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며,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