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 풍부한 아산시, 도시개발구역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 분양 눈길.

입력 2017-02-02 11:00  



전국적으로 침체된 부동산 경기 속에서도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은 꾸준한 인기를 보인다. 그 중 충청권의 인기지역은 단연 아산이다.

아산시는 2030년까지 인구가 60만 명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으로, 동부권인 배방과 탕정은 교육과 첨단 산업의 전초기지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또한, 오는 2022년에는 염치읍에서 천안논산 고속도로를 잇는 아산-천안 간 고속도로가 완공될 예정이며, 배방과 탕정 간 국도대체우회도로가 신설되는 등 모두 31개 노선 신설과 17개 노선이 확장된다.

아산의 개발호재는 특히, 배방읍에서 그 빛을 더한다. 배방읍은 아산시 전체인구의 약 23%인 6.7만여명이 거주(2016년 말 기준)하고, 공수,원천,갈매지구 등 도시개발사업이 활발한 주거중심지역으로, 주변으로 기존의 삼성전자(온양나노시티),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1, 풍세산업단지는 물론 2018년 조성완료 예정인 탕정디스플레이시티2 , 2017년 조성예정 LG생활건강 등이 위치해 유입인구는 물론 발전 가능성까지 더욱 높다

대우산업개발이 시공예정사인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는 위 개발호재에 힘입어 실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관심이다..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는 배방읍 북수리 266-1번지, 251번지에 위치하며, 건축규모는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24층까지 총 1,626세대 대단지로 건설 예정이다. 현재 1지구에 해당되는 1,2단지 총 749세대 대상 사전예약 접수중이며, 3단지에 해당되는 2지구는 추후 공급 예정이다.

각 단지 세대수는 1단지 475세대, 2단지 274세대, 3단지 877세대, 총 1,626세대이다.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는 단지 인근 배방초, 북수초, 배방중o고가 위치해 있어 아이들 교육환경면에서 뛰어나며, 사업지 반경 500m 내 배방읍의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 또한 가능하다. 대형마트는 1km 내 4곳이 위치해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배방역(1호선)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차량이동시 ktx 천안아산역 5분, 천안IC 3분, 천안 시외버스 터미널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오서로, 봉강천로, 온양순로 뿐 아니라 21번 국도, 경부고속도로까지 이용이 편리하다.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는 개발호재 뿐만 아니라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되는 지역주택조합이라는 점에 강점이 더해진다.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되는 지역주택조합사업의 강점으로는 사업의 가장 큰 관건인 "토지의 확보" 문제와 관련 전체부지 2/3 확보시 전체 인허가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 사업기간도 단축되는 등 기존의 일반 지역주택조합사업과 비교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사업의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더불어 또한 착공 전 계획세대수의 1/2이상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진행되기에 시행사 분양률 문제에 따른 자금 회수 부담이 완화되고, 일정 분양률 확보에 따른 부대비용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토지 기확보에 따른 사업추진으로 안정성 확보는 물론, 사업추진비 절약으로 경쟁력 있는 분양가 책정도 가능하다.

`대우이안 아산배방` 아파트는 배방읍 공수리 1588번지에 홍보관을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2월 중 오픈 예정이다. 현재 방문고객 대상으로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우선 접수자 대상으로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홍보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88번지(배방역 1번출구)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