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발렌타인데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생산시설 2종으로, 초콜릿을 생산할 수 있는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과 시리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시리얼 공장’이다.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콘텐츠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견과류를 첨가한 망디앙 초콜릿을 생산할 수 있는 생산시설이다. 또한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과 함께 추가되는 ‘프리미엄 시리얼 공장’은 옥수수로 시리얼을 생산할 수 있는 신규 생산시설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접속한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의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케익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2월 말까지 한정 제공되는 ‘발렌타인 쇼콜라 공방’을 얻을 수 있는 깜짝 쿠폰 코드도 이벤트 기간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84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으로,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SNG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