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가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2 `몬스타엑스레이`(MONSTA X-ray) 5회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유치원 일일교사로 활약하는 모습이 감겨있다.
일일 보조교사가 되기 전에 철저한 OT를 받은 후 3세 뽀로로반에 셔누, 민혁, 형원, 기현이 5세 타요반에 주헌, 원호, 아이엠이 나누어 비장하게 육아전쟁으로 투입되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침 7시30분에 등원하는 아이들을 맞이하는 것을 시작으로 어린이집의 하루 일과를 그대로 수행하며 교사로서의 하루를 보냈다. 멤버들은 아이들의 이름과 얼굴을 외우는 등 사전 교육에 따라 능수능란하게 아이들을 돌보며 눈높이 교육으로 최선을 다해 울던 아이들에게까지 공감을 받으며 감동을 줬다.
몬스타엑스는 "짧은 시간동안의 체험이였지만 정말 느낀 게 많고 아무나 못한다는 걸 느꼈다. 이시대의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이 정말 존경스럽고 힘내셨으면 좋겠다. 아이들 모두가 건강하고 밝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치원 진짜 일찍 등원 하는구나","육아전쟁도 거뜬히 해낸 몬엑 화이팅!", "다음회도 기대 됩니다!", "곰셔누 힘내요ㅜㅜ", "애기들 너무귀엽고 몬스타엑스도 수고했어요!", "민혁엄마 너무 귀엽당!","아이들과 케미폭발 몬스타엑스 멋있다!ㅠㅠ" 라는 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JTBC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5회 다시보기는 JTBC2와 네이버 몬스타엑스 V앱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예능 JTBC2 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