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윅 때부터 유명했던 꿀피부, 아이오페 광고에서 빛을 발하다
`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창문 밖을 바라보는 한 남자가 이렇게 말했다.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고 만족스럽고 자신만만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배우, 조정석의 아이오페 광고가 눈길을 끈다.
아이오페의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출시와 동시에 전파를 탄 가운데 조정석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 마자 각종 포털과 SNS에는 조정석 광고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다"며 "광고 속 조정석의 탄탄한 피부에 힘입어 #탄력의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광고 속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까지 관심을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며 이번 광고의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의 피부는 누가 봐도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관계자에 따르면 조정석은 촬영 내내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긴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텝들까지 챙기며 피부만큼 에티튜드도 완벽했다는 후문.
조정석의 아이오페 맨 광고는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2월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맨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베리안진생 추출물이 함유된 Triple Lifting EnergyTM이 남성의 지친 피부를 3단계로 집중 케어하는 가운데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