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앱, '예매'에서 '게임'까지 영역 확장

입력 2017-02-21 17: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GV가 모바일 앱에서 CGV 캐릭터인 `파코니`를 활용한 게임 `파코니 팡`을 선보입니다.

`파코니 팡`은 팝콘과 핫도그, 나초, 콜라 등 메점 메뉴들을 활용한 퍼즐게임으로 지난해 12월 출시해서 120만명이 이용한 `파코니를 잡아라`에 이어 CGV가 두 번째로 내놓는 게임입니다.

CGV는 게임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랭킹 상위 5만명에게 영화관람권과 CJ ONE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성희 CGV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파코니를 잡아라’와 ‘파코니 팡’ 두 가지 게임 외에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게임을 기획 중”이라며 “CGV 모바일 앱은 더 이상 영화를 예매하는 공간으로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놀 거리가 있는 ‘문화놀이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