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 까사밍고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지원 ···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7-03-06 09:57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프랜차이즈 서울`을 지원 사격한 까사밍고는 박람회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라이온에프지 프랜차이즈들의 박람회를 지원한 까사밍고는 계열사 업체들과 함께 정보지원에 나섰다. 라이온에프지의 대표적인 외식 사업인 까사밍고는 건강에 초점을 맞춘 지중해식 웰빙 브런치를 선보이며 남유럽의 여유를 담은 카페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곳은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그라나다를 모티브로 하여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국내 브런치 카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파니니, 스페인식 샐러드 등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유명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여 고품질 AOP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했다.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효종을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발효빵 제조로 대표적인 웰빙 베이커리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바비큐목살 그릴 플레이트, 아메리칸 비프 탑 블레이드 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채소와 바비큐를 곁들인 풍성한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본사의 전문적인 창업 상담은 예비 카페창업주들에게 최적화된 정보와 위험 요소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초보 창업자들의 경우 프랜차이즈카페의 생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본사의 지원이 매우 중요하므로 실질적인 창업 상담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까사밍고가 지원 사격한 이번 박람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다. 유독 라이온에프지의 상담 부스에 방문객들이 북적거리면서 타사 주최측에서도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라이온에프지는 최신 창업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 그리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특히 박대순 대표가 직접 상담에 참여하여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성공 창업을 도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7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화카페 브랜드 카툰공감과 코인락스타 노래연습장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브런치카페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라이온에프지 본사(서울숲 SK V1 타워 14층)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