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메쉬 씨씨 쿠션', 도자기 같은 피부결 표현

입력 2017-03-21 14:22  



따뜻한 봄이 되면서 사람들의 옷차림과 메이크업이 가벼워지고 있다. 메이크업이 가벼워 지면서 두꺼운 파운데이션, 비비(BB)크림 같은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보다는 씨씨(CC)크림과 쿠션이 추천되고 있다.

봄 메이크업으로 추천되는 씨씨(CC)크림, 쿠션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가장 큰 특징은 피부 빛을 살리는 촉촉함과 가벼운 발림성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가벼운 제형의 제품은 커버력을 놓치기 쉬워 피부 결점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다. 봄 메이크업으로 촉촉함, 가벼운 발림성, 커버까지 놓치지 않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은 무엇일까?

씨씨 쿠션, 골드팩트, 콜라겐 팩트를 연이어 히트시켜 쿠션형 팩트 명가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메쉬 씨씨 쿠션`이 촉촉함, 가벼운 발림성, 커버까지 두루 갖춰 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건조한 봄 날씨는 피부를 푸석하게 만들고, 각질 부각을 심화해 화장을 들뜨게 한다. 따라서,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촉촉함, 가벼움, 커버력을 두루 갖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을 통해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이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메쉬 씨씨 쿠션은 내용물로 쫀득한 제형의 씨씨크림을 담고 있다. 이는 묽은 제형의 씨씨 크림을 그대로 활용할 시 미세 메쉬망에서 내용물이 셀 수 있었기 때문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메쉬망에 알맞은 씨씨 크림을 개발하며, 씨씨크림의 가벼움은 살리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담은 브이티만의 쫀득한 씨씨 크림을 선보였다.

메쉬 씨씨 쿠션은 미세 메쉬망을 적용해 내용물이 피부 위에 뭉치지 않고 얇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줘 높은 피팅력을 선사한다. 늘어짐 걱정 없는 특유의 텐션감으로 윤기 있으면서도 밀착력 좋은 텐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밀착력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텐션 폴리머를 적용, 밀착력 좋은 텐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피부 친화력이 좋은 레시틴 파우더와 보습 성분, 커버 베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최적의 피부 표현을 돕는다.

쿠션형 팩트의 장점은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것. 이를 극대화한 메쉬 씨씨 쿠션 팩트는 타제품보다 훨씬 커진 거울과 얇은 두께의 트렌디 어플리케이터로 수정 화장 시 편리함을 높였다. 여기에 촘촘한 조직감과 보송보송한 시폰 촉감을 자랑하는 루비셀 항균 퍼프로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관계자는 "균일하게 발리는 메쉬씨씨쿠션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좋은 쿠션이 절실한 봄철 데일리 메이크업 용도로 추천한다"며, "본 제품은 겟잇뷰티 쿠션 팩트 순위에 오르며 인생템으로 소개된 바 있는 쿠션 팩트 시리즈의 숨은 강자이다. 현재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 기획 개발을 진행 중이다. 또 주식회사 지엠피와 파트너쉽을 맺고 세계 진출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겟잇뷰티 쿠션 팩트 순위에 오른 골드팩트, 콜라겐 팩트, 등의 다양한 쿠션형 팩트 인생템을 선보이며, 인스타와 유명 뷰티 블러그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뷰티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이티 메쉬 씨씨 쿠션` 관련 자세한 사항과 구매는 `브이티-코스메틱닷컴`과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