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순금 넣은 브이티 기초 화장품 '갤럭시 라인'으로 피부 관리

입력 2017-03-28 15:28  



"나이 앞에 장사 없다"는 말이 있다. 특히 여성들은 얼굴 곳곳의 주름을 보며 나이를 실감한다. 주름은 모든 여성들이 걱정하는 최대의 적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20대부터 시작되는 눈가 주름부터 미간 주름, 팔자주름 등의 피부 수분 관리와 안티에이징을 도와줄 화장품과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피부 주름은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와 건조한 환경에서 더욱 빨리 진행된다. 그래서인지 안티에이징과 연관 있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이마주름 없애는 법", "미간 주름 없애는 법", "아이크림" 등의 키워드가 건조한 봄철 인기 검색어로 선정되곤 한다. 안티에이징을 담은 화장품과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주름은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나 미간에 자주 생긴다. 때문에 눈을 비비거나 얼굴을 찡그리는 생활 습관을 줄이는 등의 사소한 생활 습관 변화를 통해서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꾸준한 스킨케어를 통해 수분 공급과 안티에이징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다.

피부 관리 시에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이에 최근에는 보습 성분에 각종 기능성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은 영양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갤럭시 스킨 케어 라인`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관리로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킨, 세럼, 수분 크림, 아이크림, 볼륨 크림으로 구성된 브이티 갤럭시 세트는 데일리 케어, 홈 케어 제품으로 24K 순금 성분과 14가지의 슈퍼 푸드, 보석 추출물 등을 포함하고 있다.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관리와 보습을 유지해주어 탱탱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으며, 세안 후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때문에 데일리 주름 케어, 홈 케어 제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갤럭시 라인의 스킨, 세럼, 수분 크림, 아이크림은 450PPM의 순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 역시 순금을 포함한 내용물을 소량 덜어 피부 결에 펴 바른 뒤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갤럭시 볼륨 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와 보르피린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주름 개선의 대명사로 알려진 `보톡스`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름개선 화장품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이다. 눈가 주름부터 팔자 주름까지 원하는 부위에 얇게 펴 바르면 확연히 달라지는 볼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지만 기초화장품으로 연령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랜 비행시간으로 피부 관리에 민감한 승무원들이 애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비교적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재구매율과 충성도가 높은 라인이다.

관계자는 "순금, 슈퍼 푸드, 보석 첨가물을 포함한 `브이티 갤럭시 라인`은 안티에이징 관리를 담은 기초화장품이다. 이에 40대부터 50대까지 엄마 생신 선물과 할머니 선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덧붙여 "피부 관리를 원하는 젊은 층에서도 기초 스킨케어로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