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전문가가 만드는 프리미엄 욕실 인테리어" 대림통상, CJ오쇼핑서 욕실 인테리어 상품 론칭

입력 2017-03-30 11:53  

샤워파티션형/욕조형 두 개 상품 출시... 비데, 수전, 타일 등 최신상 고급 라인 총출동
디자인, 개발, 생산,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누리는 대림통상의 48년 노하우

48년 역사의 `욕실명가` 대림통상이 국내 굴지의 홈쇼핑 채널을 통해 욕실 인테리어의 새 장을 연다.

대림통상은 30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에서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을 전격 론칭한다. 고객 가정을 방문해 기존 욕실을 철거하고 자사의 도기, 수전, 타일, 천장재, 환풍기, 조명, 슬라이드장, 선반, 액세서리 등을 설치 및 시공하는 욕실전용 인테리어 상품으로, 샤워파티션형(강화유리)과 욕조형(아크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에 공개되는 이번 상품에는 대림통상이 욕실 건자재 전문 기업으로서 50여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최신상 비데일체형 양변기(온라인가 78만9,000원)는 자가진단 기능을 갖춘 스마트 비데를 채택했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원 노즐과 연속온수 방식, 자동 물내림 기능, 안심 누전차단 기능, 친환경 절전o절수 기능 등이 사용상의 편의를 높인다.

변질이 적은 세라믹 소재의 일체형 세면기, 상o하부 선반에 수납공간을 설계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사용자의 동선을 최소화한 선반형 레인샤워 수전도 기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세면수전과 욕조수전에는 사용자가 무의식 중에 낭비하게 되는 온수 사용을 억제할 수 있는 `에너지 세이빙 수전`을 적용했다. 대림통상이 자체 개발한 에너지 세이빙 수전은 국토교통부 주최 `제3회 친환경주택 건설기술 및 신자재 개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욕실 인테리어를 위해 각종 부자재도 고급 사양으로 완비했다. 벽에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스톤 질감의 그레이 컬러 타일을 톤온톤으로 매치o시공하며, 바닥에는 논슬립 타일을 깔아 세련되면서도 안전한 욕실을 완성한다. 또 슬라이드장은 습기에 강한 폴리스티렌 소재, 천장재는 단열o내열o흡음 효과가 뛰어난 SMC 소재, 환풍기는 ABS 고급수지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일 방침이다. 일자선반 등 선반 3종과 휴지걸이 등 액세서리 4종에도 인조대리석, 크롬 도금 등 고급 재질과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다.


두 가지 선택사양 중 샤워파티션은 강화유리에 에칭인쇄가 적용되며, 욕조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변형이나 황변 현상이 없는 아크릴욕조가 설치된다.

대림통상은 품질 향상을 위해 대규모 자체 생산라인을 완비, 비데 및 수전류 일체의 국내 생산을 고집하고 있다. 슬라이드장, 파티션 등의 조립라인도 가동 중이다. 디자인, 개발, 생산, 시공, A/S에 이르는 `원스톱 통합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이번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역시 대림통상의 원스톱 통합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도비도스마스터`의 1:1 컨설팅, 시공자 책임제를 통한 꼼꼼한 철거o시공, 철저한 사후관리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



대림통상 관계자는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은 요즈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상품"이라며 "더 나은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기업으로서 대림통상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업(비데, 위생도기 부문, 2014~2016년)`에 빛나는 대림통상은 1999년 이래 18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탁월한 제품력을 입증해 왔다. 2017년 현재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등 전 세계 약 20개국에 다양한 제품군을 수출하며 한국을 넘어 세계의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