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 올여름 공략할 '코코스무디' 출시

입력 2017-04-17 11:06  



패밀리 브랜드와의 복합매장 형태로도 운영 가능

2017년 외식 창업 시장에서 `패스트프리미엄`이 중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패스트푸드처럼 빨리 만들 수 있지만, 위생적인 환경에서 좋은 재료를 사용해 `웰빙`의 가치를 지킨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와 부합하는 면이 많아 꾸준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는 올해 초 건강주스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했다. 곰브라더스의 건강주스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패스트프리미엄` 음료로, 간편하면서도 몸에 좋은 웰빙 주스다. `내 몸에 전하는 한 잔의 행복`이라는 카피가 보여주듯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 재료만을 골라 담았다.

한편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올해 음료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되는 코코넛음료 `코코스무디`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부드러운 코코넛과 향긋한 커피가 만난 `코코커피스무디`와 부드러운 코코넛과 달콤한 오레오가 만난 `코코오레스무디`로가 그것.

곰브라더스 조허정 회장은 "코코스무디는 올해 초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주스 라인업과는 또다른 맛과 매력을 지닌 음료"라며 "베트남에서 온 그대라는 슬로건에 맞게 올 여름 동남아 정취를 물씬 풍기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회원 농가와의 협약을 통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공급받고 있으며, 농가의 이익실현에 앞장서고자 유통마진을 줄인 `착한 유통`을 실천하고 있다. 게다가 설탕 시럽 대신 화학적 정제과정을 거치지 않은 천연당만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몸에 좋은 건강한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과일주스전문점 특성상 동절기 매출 보완이 필요한 점을 감안해 커피 메뉴를 접목시켜 수익모델을 이원화했다. 뿐만 아니라 생과일주스전문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패밀리 브랜드인 `비엔나핫도그` 및 `용구네 팔도호떡`과 복합매장 형태로도 창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매출 시너지 효과는 물론,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곰브라더스는 지난 7일(금)부터 3일간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된 `제5회 대전충청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패밀리 브랜드인 `비엔나핫도그`와 `용구네 팔도호떡`과의 복합매장으로 인기를 끌면서 올해 하이브리드매장의 인기를 리드할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27일(목)부터 3일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도 복합매장 부스 형태로 참가한다. 부스에서는 `곰브라더스`와 `비엔나핫도그`, `용구네 팔도호떡` 브랜드 모두를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