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AT311”노트북 및 셀프인테리어, 보조배터리 겸 무선프리미엄 미니 블루투스스피커

입력 2017-05-02 17: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인 가구 증가로 혼자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나홀로족’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16년 인구주택총조사’에 따르면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520만 가구를 넘어서며 2~4인 가구를 앞질렀다. 그 여파로 셀프인테리어 또한 적은 비용으로 내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 또한 최근 리빙 트렌트로 자리잡고 있으며, 실내 거실 및 주방 아파트 인테리어소품 선택 시 최근 대학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무실, 카페, 원룸 인테리어에 분위기 연출 시 좋은 소품으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에이투에서 최근 개발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모델의 경우 욕실 및 화장실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함께 사용가능 한 부분에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캠핑카용품, 카페노트북, 차량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보조배터리 기능을 갖춘 AT311과 에이투붐 모델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으며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제품인 에이투 AT221 제품 또한 동기간 대비 58% 증가했다.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에이투붐 제품은 최근 네이버 영상 및 음향 가전 쇼핑검색어 순위에서도 대기업 브랜드 삼성, 보스, 하만카돈, JBL, LG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 및 가격 등으로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에이투 AT311 제품의 경우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에 500g의 무게는 더 가벼워졌으며 배터리는 경쟁사 제품대비 2배 정도 큰 제품으로 역시 아이폰 및 갤럭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가능하고,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보조배터리 기능과 더불어 가벼운 무게와 작은크기가 특징이며 캠핑용품, 낚시용품, 자전거 및 운동 등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고객들과 주방, 욕실, 실내공연장과 같은 실내 사용자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꾸준한 순위상승으로 네이버 쇼핑 내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은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 등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현재 이어마이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