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박성웅의 여운광 싱크로율 200%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박성웅은 지난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에서 분노와 슬픔이 뒤섞인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한편, 박해진과 밀당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었다. 이 가운데, 실제인지 연기인지 모를 만큼 열연 중인 박성웅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웅이 ‘맨투맨’ 촬영장에서 극 중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 여운광으로 분해 연기에 한껏 몰입한 모습이 담겨있다. 종로에서 파는 종로 커피만 마신다는 허세 캐릭터에 빙의해 광고 모델처럼 자연스러운 포스를 취하는가 하면, 촬영분을 모니터링을 하면서 만족한 듯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처럼 박성웅은 한류스타 여운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성웅, 귀요미 여운광 캐릭터로 인생캐릭터 갱신할 듯!“, “박성웅이 곧 여운광인가?! 멋있고 귀엽고 진심 푹 빠졌다”, “여운광 보려고 드라마 보는 1인, 금요일 언제 오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웅이 여운광 캐릭터에 빙의해 열연을 펼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5회는 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