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팬텀싱어` 출신 듀오 백인태,유슬기가 듀에토(DUETTO)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앨범 화보 컷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05.17. 듀에토(DUETTO) 데뷔 화보 공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속에는 백인태, 유슬기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캐쥬얼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두 훈남이네요.", "백인태, 유슬기 앨범 너무 기대되요", "브로맨스 대박", "어떤 곡일지 궁금하다", "듀에토 화이팅"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소속사 측은 "백인태, 유슬기가 듀에토(DUETTO)라는 팀명으로 공식 데뷔에 나선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그리움 끝에`는 히트 작곡가 최성일과 더네임이 공동 작업한 곡이며, 이외에도 이탈리아 팝페라 그룹 일볼로의 대표곡 `일 몬도`(IL MONDO)를 리메이크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듀에토(백인태, 유슬기)는 첫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를 오는 17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