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버스킹 공연에 모인 800여 관객에 매력 발산

입력 2017-05-12 10: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DAY6가 버스킹 공연에 모인 800여 관객에 자신들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DAY6는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STARFIELD COEXMALL BUSKING With DAY6 `EVERY DAY6 BUSKING``이라는 타이틀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이를 보기 위해 모인 800여 관객과 만났다. 또 V라이브를 통해 버스킹 공연을 생중계하며 현장에 오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DAY6는 이날 공연에서 8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앨범 ‘Every DAY6 May’의 타이틀곡 ‘DANCE DANCE’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장난 아닌데’와 ‘예뻤어’ 등 총 7곡을 선보이며 DAY6만의 감성과 에너지를 보여줬다. 이처럼 DAY6가 선보이는 다양한 무대에 버스킹 현장을 찾은 팬들은 공연 내내 떼창으로 화답하며 멤버들과 함께 호흡했다.

특히 DAY6는 마지막 곡 ‘Say Wow’가 끝난 후 ‘Every DAY6 May’에 수록된 또 다른 곡인 ‘Man in a movie’를 무반주로 짧게 선보이며 버스킹을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버스킹 공연은 현장에 800여 관객이 모이고, 또 V라이브 생중계 조회수도 3만 2000뷰를 돌파하며 나날이 두터워지는 DAY6의 팬덤을 실감케 했다.

한편 DAY6가 지난 8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 ‘Every DAY6 May’의 타이틀곡 ‘DANCE DANCE’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DANCE DANCE’는 9일 기준 미국,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콜롬비아,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14개국 아이튠즈 K-POP 장르 차트 1위에 올라 DAY6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1월부터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가고 있는 DAY6는 6월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