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홍설X‘엽기적인 그녀’ 혜명공주 오연서, 장르불문 끝없는 연기 변신

입력 2017-05-22 10:04  




배우 오연서가 대세 여배우다운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오연서는 지난달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감독 김제영, 제작 마운트 무브먼트 스토리)`(이하 치인트)의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데 이어 오는 29일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이하 엽녀) 또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오연서는 여배우 기근 현상을 해소할 단비와 같은 존재로 떠올랐다. 어떤 역할도 그 캐릭터에 맞게 얼굴을 자유자재로 쓰면서 자신만의 확고한 연기 색깔을 드러내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는 것.

오연서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청춘 사극드라마 `엽녀`에서 엉뚱발랄한 왕실의 애물단지 공주 혜명공주로 분해 극중 견우 역의 주원과 예측불허의 로맨스를 선보인다.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사랑 앞에서 엽기적인 직진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영화 `치인트`에서는 이성적이고 똑부러지는 웹툰 속 여대생 홍설 그 자체가 되어 당찬 매력을 선보인다. 빈틈없는 완벽 스펙남 유정 역을 맡아 물 만난 연기를 선보일 박해진과의 호흡에도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만찢남녀` 비주얼의 설렘 가득한 두 사람의 첫 촬영 스틸은 `치인트`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화 `치인트`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의 캐릭터 분석과 열정이 대단하다. 웹툰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 완벽하게 홍설로 분한 오연서의 연기에 감탄했다. 어떤 작품에서든 꼭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라며 "오연서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가감없는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르를 불문한 오연서의 또 한번의 변신이 예고된 영화 `치인트`는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백인호(박기웅)를 중심으로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원더풀라디오`, `미쓰와이프`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제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