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탐정’ 박해진X정만식X장현성, 공무원 브라더스 총출동 ‘역대급 재미 예고’

입력 2017-05-25 10:17  




‘맨투맨’ 공무원`s 3인방이 뜬다.

25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오는 27일 자정(28일 0시) 방송되는 `맨투맨`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에 박해진, 정만식, 장현성이 6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맨투맨’에서 박해진은 국정원 최정예 고스트 요원 김설우 역을, 정만식은 전직 국정원 출신 검사 이동현으로, 장현성은 국정원 팀장 장태호 역을 맡아 일명 `국정원 라인`으로 ‘세 개의 목각상 작전’을 두고 협업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드라마 속 6급, 4급, 3급 공무원 신분으로 만나 국가를 위한 작전을 수행하며 동지애를 넘어선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는 3인방이 드라마 이후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어떠한 이야기 보따리가 풀어질 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 이날 방송에서는 극 중 `설우 팅커벨`로 불리는 정만식을 비롯해 국정원 3인방의 캐릭터에 얽힌 비하인드, 완벽 `수트핏`을 만드는 몸매 관리 비법을 비롯해 세 배우의 은밀한 사생활까지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낱낱이 파헤쳐질 예정이다.

특히 송산그룹 재벌 3세 모승재(연정훈)의 제안에 흔들린 장팀장의 배신으로 탄탄한 국정원 공조팀에 균열이 생기며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맨투맨`의 다음 회 떡밥 예고와 `맨투맨` 마지막회를 배우, 제작진과 함께 볼 수 있는 티켓 증정 이벤트까지 이어지며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찬 시간이 될 전망이다.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실시간 소통 창구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탐정`은 매주 토요일 `맨투맨` 짝수회 방송이 끝나자마자 네이버 V앱의 V DRAMA 와 박해진 V앱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국내를 넘어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 무서운 상승세로 글로벌한 화제를 이끌고 있다. 오는 26일 밤 11시에 11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