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부산여행 및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덕분에 부산여행의 필수 코스인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에서는 파라다이스호텔, 노보텔, 조선비치 호텔 등의 숙박업소 예약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자연스럽게 부산의 여러 핫플레이스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요즘 마린시티, 더베이101, 요트선착장 등등 많은 곳들의 인기도 함께 올라가고 있다. 특히 APEC 정상회담이 열린 동백섬의 누리마루와 고층 아파트의 멋진 야경 그리고 센텀시티 주변의 신세계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수많은 박람회들 등이 많은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러한 구경거리를 찾은 후 또한 다들 찾게 되는 곳이 단연 수많은 맛집들이다. 부산 해운대 주변 여행이 끝나고 나면 꼭 한 번쯤 들러봐야 할 곳이 있다.
바로 밥집, 고기집, 술집 등을 아울러 가장 인기있는 부산 해운대 센텀 맛집 제주돈가이다. 제주에 가지 않아도 진짜 1+등급 제주고기 맛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인 이곳은 국제영화제를 찾는 여러 유명인사들도 꼭 찾는 곳이다.
소고기의 최고등급은 1++ 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돼지고기의 최고등급이 1+ 라는 사실은 잘 모른다. 그렇기에 1++라며 속여서 판매하는 곳이 가끔 있는데, 제주돈가는 축산물 이력제를 공개하면서 진짜 제주 1+ 돼지고기라는 것을 당당히 밝혀 판매하고 있다. 무늬만 제주고기인 다른 고기들과 다르게 사육지와 사육농장, 도축일자 등을 모두 공개하며 진실되게 영업하는 제주돈가는 그 자긍심에 걸맞게 고기의 품질도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기 특유의 쫄깃함과 고소함은 그 어느 곳과 비교해도 최상이라는 많은 고객들의 평가는 제주돈가의 인기를 증명하는 바이다.
제주生오겹, 제주生목살, 제주生항정살, 제주生가브리살, 제주生모듬특선까지 진짜 제주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센텀 맛집 제주돈가는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특별한 맛집임이 분명하다.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제주생김치찌개도 인기가 좋아 점심시간이 되면 많은 직장인들로 문전성시다. 반찬 하나하나까지 직접 만들며 모든 음식에 정성을 가득 쏟는다는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고 건강한 음식을 내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이어 "날이 따뜻해지면서 밖에서 즐기는 여유로움을 즐기는 손님들이 늘어나 테라스 자리도 확보하고 있으며 많은 단체손님, 가족외식 손님들을 수용하기 위해 2층에는 넓은 단체석도 보유하고 있다. 해운대 제주돈가. 부산 여행과 함께 맛집 투어를 계획한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