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제거 및 노폐물 세정은 물론 피부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
네오젠이 내달 4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써메딕+ 히노키 바디 스파 클렌져`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히노키 바디 스파 클렌져는 천연 루파 소재 글러브와 히노키 버블 밤이 결합된 일체형으로 물만 적셔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바디 케어 아이템이다.
먼저 루파 글러브는 이미 해외에서 유명한 천연 스크러버 소재인 루파(수세미오이열매)를 그대로 자연 바람에 건조해 만들어 피부 노폐물 세정은 물론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다공성 그물망 섬유구조 형태로 섬유 가닥 사이로 미세하고 조밀한 거품형성이 가능하고 까칠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히노키 스파의 상쾌함과 촉촉함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히노키 클렌징 버블밤은 히노키 워터, 히노키 오일,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등을 포함한 30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보습 영양성분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12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일차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네오젠을 운영하는 아우딘퓨쳐스 이명지 상품개발 팀장은 "히노키 바디 스파 클렌져는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결, 피부 윤기, 묵은 각질 개선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 피부 수분 보호막형성에 도움을 주고 지속적으로 사용 시 엉덩이 피부 탄력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임상 결과를 받아 바디 전체의 고민되는 부위 어디에든 사용 가능하다"며,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먼저 접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써메딕+ 히노키 바디 스파 클렌져는 6월 4일 오후 5시 2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오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