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엔터테인먼트의 웹소설 서비스 ‘미소설’이 웹드라마 `손의 흔적` 시즌2(원작 최창열/ 원안 유성현/ 취휘현, 비이커)를 웹소설화하여 6월 1일 무료 오픈 한다. 이번 웹소설화는 웹드라마만으로 아쉬움을 가진 독자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웹소설은 웹드라마 `손의 흔적` 시즌2의 올레TV 론칭과 동시에 선보이게 된다.
‘미소설’ 에서 나온 웹소설 ‘손의 흔적’ 시즌2는 드라마와는 다르게 글을 읽는 독자로 하여금 웹소설에 나오는 하나의 장면, 사건 등을 본인만의 상상력으로 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웹드라마를 ‘손의 흔적’ 시즌2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로써 원작인 웹드라마와는 다르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소설은 이번 웹소설 론칭으로 웹드라마 `손의 흔적` 시즌2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웹소설을 통해서도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이어가리라 보고 있다.
웹드라마 ‘손의 흔적’ 시즌2를 웹소설화한 미소설은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웹소설 플랫폼으로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다. ‘미소설’ 은 누구나 손쉽게 무료가입만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웹소설 ‘손의 흔적’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무료 콘텐츠를 연재 중에 있다.
미소설은 새로운 신인 작가 발굴과 더 좋은 작품을 위해 ‘웹소설 공모전’ 을 365일 도전작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미소설은 모바일과 웹은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같은 앱을 통해 다운받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