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 개선

입력 2017-06-02 18: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전력공사(KEPCO)는 6월부터 `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를 대폭 개선해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전은 홈페이지 내 상시의견 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 공지사항 등 메뉴를 알아보기 쉽게 확대된 메뉴로 시각화했고, 아이디어 참여 시 한전 사이버지점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는 등 시스템 기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한전 크라우드 시스템에 접속해 판매와 에너지 신사업, 사회공헌, 해외사업 분야에 아이디어 공모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전은 7월말 별도의 심의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에 선정된 참여자에 대해 소정의 사례를 할 계획입니다.
한편 한전은 이와 함께 전기품질, 요금, 서비스 만족도, 불만사항 등에 대한 대국민 설문조사도 병행하고 국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