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소희 합류 걸그룹 엘리스, 타이틀곡 ‘우리 처음’ 이어 수록곡 ‘너와 나’도 동반 인기 상승세
엘리스 너와나’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핫하다.
엘리스(ELRIS: 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근 발매한 첫 미니앨범 ‘WE, first’ 수록곡 ‘너와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기 때문.
‘엘리스 너와나’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한 상태다.
엘리스 타이틀곡 ‘우리 처음’ 앨범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으로 이뤄진 이번 뮤비는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촬영에 임하는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너와 나’의 청량감 가득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발랄하고 풋풋한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영상 오른쪽에 삽입된 원고지 디자인 위로 노래가사가 타이밍에 맞게 등장하는 효과를 주는 등 디테일한 표현 또한 놓치지 않았다.
데뷔 앨범 ‘WE, first’의 마지막 트랙 ‘너와 나’는 라틴계열의 리듬과 스트링 멜로디 라인이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다.
지난 1일 음원이 공개된 후 ‘너와 나’는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를 모았고, 팬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스페셜 뮤직비디오까지 나오게 됐다.
한편 지난주 KBS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한 ELRIS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엘리스 너와나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