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 토크콘서트는 국내외 대표운용사(국내 7개, 해외 7개)와 공동으로 개최해 주식형펀드 매니저와 함께 현장감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투자자들에게 국내 뿐만 아니라 선진국과 신흥국의 유망한 주식형펀드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투자 문화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기획됐습니다.
펀드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미래에셋대우 멀티전략실 유승선 이사가 글로벌 주식시장을 전망하고 블랙록자산운용 등 7개운용사 펀드매니저가 참석해 토론 형식으로 글로벌 유망펀드를 소개합니다.
이어 2부에서는 미래에셋자산운용 등 7개 운용사 펀드매니저가 참여해 매니저간 토론형식으로 국내 유망펀드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박주만 WM추진본부장은 “국내 대표 증권사인 미래에셋대우가 펀드 플랫폼 비즈니스의 중심 역할을 하며 펀드 투자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투자자의 성공적인 투자 경험이 글로벌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고자 펀드 토크콘서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토크콘서트는 국내외 대표 운용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만큼, 투자자들이 고객들이 한 눈에 국내외 대표펀드들을 확인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미래에셋대우는 20일 대전, 21일 대구, 22일 부산, 23일 광주에서도 글로벌 우량주식과 펀드를 소개하는 글로벌 주식시황 및 투자전략 세미나가 함께 진행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