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이 헐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이번 달 1일, 미국을 대표하는 헐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의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인 "Flower"와 양사간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으로 "Flower by JAYJUN"이라는 브랜드로 2년간 마스크 및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드류 베리모어는 아역 때부터 현재까지 연기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패션, 영화, 출판 및 뷰티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성공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으로 "Flower"는 지난해 드류 베리모어가 런칭한 브랜드이다. 미국 뉴욕의 팝업 스토어를 포함하여 미국, 캐나다, 멕시코 지역의 월마트 내 약 3,100개의 매장이 입점되어 있으며, 화장품 및 향수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제이준 코스메틱은 이번 글로벌 셀러브리티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현재 협의중인 유통 및 공급확대 계약을 통해 우선적으로 월마트 3,100여개의 매장에 마스크팩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준은 올해 `2017 코스메 도쿄`, `2017년 제 46회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2017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 등에 연이어 참가 중으로 7월에는 북미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