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네트, '여름방학 완전정복' 박람회 개최…영어+유럽여행 기간별 특별 구성

입력 2017-06-13 10:55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이 알찬 방학기간을 보내기 위해 어학연수, 해외여행, 인턴십체험 등 다방면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2달 남짓한 여름방학을 보다 체계적으로 계획하기 위한 대학생들에게 보다 특별한 프로그램의 박람회가 개최돼 눈길을 끈다.

6월에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름방학 완전정복`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이용해 해외여행과 어학연수를 동시에 체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4주~8주플랜, 12주 플랜, 24주 플랜 등 기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구성을 선보인다.

유학네트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내용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완전정복` 4~8주 플랜 프로그램과 스페인/프랑스/독일 등 유럽에서 진행되는 `유럽어 맛보기`, 영국/아일랜드/몰타의 `영어+유럽여행` 등이다.

그 일환으로 ▲ 미국 `여름방학 완전정복`의 내용은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샌디에이고를 모두 경험하는 패키지다. 주당 20시간의 영어레슨과 주말을 이용한 환상적인 미국 서부여행이 제공돼 어학연수 및 해외여행을 동시에 누리게 된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비롯해 캘리포니아해변, 라스베가스, 디즈니랜드, 샌디에이고, 씨월드, 샌디에이고 디너크루즈, Baja Mexico 해변여행 등 미서부를 모두 둘러보는 여행 프로그램에 학생들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

▲ `유럽어 맛보기` 패키지는 한번 시작하면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은 유럽 어학연수와 유학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유럽 인기 대학에서의 단기 어학연수도 진행된다.

▲ `영어+유럽여행`은 유럽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고, 쉥겐조약에 따라 90일간 비자 없이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에서 여행 및 학업의 병행이 가능하다.

12주 추천플랜의 경우 ▲ 영국과 미국의 경영수업 및 해외기업탐방을 진행하는 코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영어수업은 물론 포트폴리오 제작, 호텔관광수업, CTH(호텔관광협회) 수료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 또 전공에 맞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 토익, 토플, 아이엘츠, Cambridge Exam 등 공인영어시험 점수를 획득하기 위한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 미국 유명대학 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어학연수 패키지를 살펴보면 콜롬비아대학교, 펜실베니아대학교, 서던 캘리포니아대학교, UCLA의 부설 어학연수가 있다. 이를 통해 영어 공부는 물론 도서관, 수영장, 서비스센터 등 미국 명문대를 충분히 체험하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4주 추천플랜은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좀더 집중하고는 패키지로 구성준비 됐다. ▲ 필리핀 3개월+캐나다, 호주 3개월 연계연수가 대표적이다. 실속 있는 비용으로 필리핀에서 1:1수업을 진행해 실력을 쌓는다. 그 후 캐나다와 호주에서 다양한 도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 스피킹 집중 프로그램은 캐나다에서 진행된다. 스피치, 프리젠테이션, 토론 등을 토대로 고급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상급 프로그램이다. Power Speaking과 말하기에 보다 더 집중하고 있는 프로그램 Communication Skills은 방과 후 제공되는 무료회화클럽이다. 이곳에서 액티비티와 회화를 동시에 경험하는 Canadian Conversation Club 등을 제공한다. ▲ 미국 NGO인턴십과 대학부설 어학연수를 진행하는 패키지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출국 전 희망 분야와 지원하고자 하는 NGO기관을 지정할 수 있다. 또 NGO에서 8~10주간 평균 주당 20시간을 근무하면 수료증과 추천서가 발급되는 1석2조의 효과를 맛 볼 수 있다. 인턴십 분야로는 예술, 마케팅, 미디어, 식품, 관광, 교육, 정치, 스포츠, 보건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개인의 전공 또는 취업진로에 도움이 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유학네트 관계자는 "영어, 여행, 인턴십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여 학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며 "국내 대학 여름방학시즌을 맞이해 세계 각국 명문대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으며, 이는 많은 대학생들이 방학 동안 영어실력과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기회마련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다"고 전했다.

한편, 관심프로그램은 학생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네트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예약 또는 문의를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