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퍼플(Purple)`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4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마마무는 도도하면서 우아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하얀 배경 위 순백의 의상이 마마무의 화사한 비주얼과 컬러풀한 헤어 컬러를 더욱 강조, 4인 4색 매력을 뽐냈다.
평소 비글미 넘치고 발랄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기존과는 확 달라진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몽환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마마무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 층 성장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당당한 여성상을 재치 있게 그린 마마무표 댄스곡이다.
마마무의 넘치는 에너지가 잘 녹아져 있는 곡으로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큐티허세송`이다.
더욱이 마마무는 김도훈 작곡가와 데뷔곡 `Mr.애매모호`를 비롯해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까지 발표 하는 곡마다 메가히트를 기록,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온 만큼 이번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6연속 흥행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