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로, 김포IC 등 뛰어난 서울 접근성…향후 가치 ‘주목’
‘김포 고촌 솔리힐더테라스’ 견본주택 개관식이 지난 5월 26일 시행사 (주)코람코자산신탁과 시공사 (주)금도건설, 위탁사 (주)온담디엔씨를 비롯한 관계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223번지 일원에 위치한 ‘김포 고촌 솔리힐더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5층 6개동 규모로 △전용 84A㎡ 125가구 △전용 84B㎡ 15가구 등 총 14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앞에는 김포IC와 김포한강로가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춰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인근에 고촌행정타운과 약 1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예상되는 한강시네폴리스가 구축돼 유동인구가 늘어남은 물론 향후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 앞에는 보름산 자락에 위치한 고촌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갖췄다.
‘김포 고촌 솔리힐더테라스’는 3-Bay 평면을 도입해 넓은 안방 공간을 확보했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넓은 개방감을 갖춘 쾌적한 주거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단지 뒤편에 자리한 보름산의 높낮이를 이용해 1층이 기존 아파트의 3층 이상 높이를 형성, 조망감과 일조권을 극대화시켜 주변의 자연경관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스카이라인도 조성했다.
이와 함께 1층(일부 제외)과 5층은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특히 5층은 펜트하우스로 테라스와 함께 다락방도 제공해 더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 가구에 세대별 지하창고를 제공해 계절용품과 캠핑, 스포츠용품 등을 손쉽게 보관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여건과 뛰어난 상품성이 입소문을 타며 견본주택에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방문객들을 중심으로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호응이 높다”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한편 ‘김포 고촌 솔리힐더테라스’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62-6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