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16일 주택전시관 오픈 예정

입력 2017-06-15 11:39   수정 2017-06-15 11:39



공공기관 종사자 수요 높은 경남진주혁신도시에 들어선 대단지 아파트로 분양 인기

진주의 새로운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경남진주혁신도시에 명품 브랜드 프리미엄을 지닌 아파트 `진주 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가 들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는 C2블록 560세대, C3블록 333세대, C4블록 444세대로 총 3개 블록의 1,337세대를 이루는 대단지다. 면적은 84㎡, 99㎡ 117㎡ 세가지 타입으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형 평형대가 80% 이상을 차지한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관리공단 등 11개 기관 이전한 경남진주혁신도시에 위치하여 공공기관 종사자들의 직주근접성이 우수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는 공공기관 배후수요가 많아 분양 마감 신화를 이루는 인기 지역이다. 특히 이전 기관 종사자들의 수요에 따라 교통시설, 교육환경,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확충 중이라 더욱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는 우수한 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는데 문산IC, 진주IC를 통해 외각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단지 앞 버스 정류장을 이용해 진주 시내 주요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김천∼진주∼거제간 남부내륙고속철도가 완공되면 진주에서 서울까지 1시간 40분 내외가 소요될 예정이다.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단지 구성과 뛰어난 특급조망권으로 쾌적한 생활환경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단지 바로 앞에 영천강이 위치해 뛰어난 조망권을 제공하며,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영천강 수변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산책로 이용이 간편하다.

이 외에도 단지 앞에 위치한 도심형 아울렛인 롯데몰 진주점과 주민센터, 우체국 등이 밀집한 일반상업시설을 혁신도시의 중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2019년 3월에는 혁신2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기 때문에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 또한 필요 없다.

남향위주로 단지배치가 되어있어 일조량이 풍부한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는 중대형 고품격 특화설계로 보다 넓은 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편의시설로 입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삶과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관계자는 "공공기관의 지방이전과 산·학·연·관 클러스터를 통해 새로운 지역발전 성장 동력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보니 벌써부터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에 분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의 사업지는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293(C2), 298(C3), 295(C4)번지이며 6월 16일 오픈 예정인 주택전시관은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31-7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