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효리네 민박` 출연질들의 서열(?)이 공개됐다.
20일 JTBC측은 `핫이슈` 이효리와 아이유가 함께하는 `효리네 민박`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영상은 앞서 공개된 두 차례의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된 것보다 한층 더 구체적으로 `효리네 민박`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에는 주요 출연진의 캐릭터가 명확하게 잡혀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속 이효리는 민박집의 ‘카리스마 회장님’으로 등극했다. 영상 속 이효리는 “내 밑으로 헤쳐모여”를 외치며 ‘직원’들을 호령한다.
또 이효리는 핑클 시절 히트곡 ‘루비’를 부르며 청소를 하고, 틈만 나면 온 몸을 흔들며 댄스본능을 과시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상순에게는 ‘믿음직한 사장님’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상순은 수식어에 걸맞게 장작을 패고, 잔디를 깎으며, 막힌 변기까지 뚫는 등 집안 곳곳을 본인의 손으로 직접 정비하는 듬직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순이 직원’ 아이유는 꾸벅꾸벅 졸다가도 이효리가 부르는 소리에 뛰어 들어가 설거지를 하는 등 ‘짠내 나는’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효리네 민박`은 제주도의 민박집에서 효리 부부와 직원 아이유, 그리고 민박객이 함께 하는 모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재미를 끌어내는 리얼예능이다.
가수 아이유가 민박집의 직원으로 합류해 이효리와 이상순을 돕는다.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