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출범 2주년 기념식 개최…"고객중심 경영 강화"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6-23 11: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손해보험이 출범 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고객중심 경영에 더욱 전념한다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과 영업가족들도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600만명에 달하는 고객 중 최우수고객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감사패와 선물이 증정됐으며, 기념식이 끝난 뒤에는 영업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도 진행됐습니다.

양 대표는 "KB손해보험으로의 출발은 단순한 브랜드의 변경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경영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