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과 대학 입시를 목전에 둔 고2 학생들은 체계적인 여름방학 계획을 세워둘 필요가 있다. 방학은 휴식도 중요하지만 자기 개발의 기회로 얼마나 알차게 보내냐에 따라 이후의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여학생기숙학원 학림에듀는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한달 가량 여름방학캠프를 실시한다. 여자기숙학원이기 때문에 고2 문, 이과 여학생만을 모집하고 있으며 반당 정원은 30명 정도로 소수정예 수업이 실시될 예정이다.
내신 및 모의고사 국어, 영어, 수학 영역의 평균이 3등급 이내인 고2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일(7월 22일)에 전원 국영수에 대한 평가응시가 진행된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동일집단 학생들로만 반을 구성해 집중적인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각 반마다 수학선생님이 전담해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할 부분에 대한 보완 및 자신감 향상을 도와 수험생활에 대한 적응력을 키워줄 예정이다.
학림에듀 관계자는 "여학생기숙학원인 만큼 여학생들의 성향이나 생활 중 불편한 점 등을 정확히 인지해 면학 분위기는 물론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면서 "고3을 앞둔 학생들에게 필요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수험생활에 불필요한 부분을 미리 제거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