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자격증센터,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관광통역안내사 100%무료 국비지원 수강생모집

입력 2017-07-17 14:39  



한류열풍과 관광사업의 성장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인의 수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 관광객수가 20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조사결과 발표 되었다. 전액 국비지원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중인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는 이러한 시점에 발 맞춰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과 늘어가는 다문화가족들을 상대로 활동 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인 한국어교원3급 과정과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과정을 개강한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4대보험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직 노후를 준비하려는 재직자들에게는 국가자격증 취득을 본인 부담금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국어교사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며, 한국어 교사로 활동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가공인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한국어강사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여야만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검정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 된다. 한국어교원으로 활동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늘어가는 다문화 가족들을 안정적으로 적응, 정착에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령, 성별, 관계 없이 국내, 외 한국어교사로 취업이 가능하다.

관광통역안내사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여행의 안내와 한국문화를 소개해주는 업무를 수행 하게 되며 관광통역안내사가 되기 위해서는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을 소지해야 활동이 가능하다.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취득 후 활동 분야를 살펴보면 여행사, 호텔, 항공사, 무역회사, 통역사, 여행업종, 국제회의, 프리랜서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주)대한고시연구원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개강하는 관광통역안내사, 한국어교원3급 과정은 자체 학습플래너를 통해 관리 받기 때문에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진행 되는만큼 시간, 장소 등 환경적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학습과 일을 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또는 관광통역안내사에 관심이 있거나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검색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무료 온라인 상담문의 또는 무료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